홈쇼핑

고객의 시선이 머무는 시간은 40초, 구매를 결정하는 시간은 7초

24년 3월 23일 바밤단호박 최유라쇼 런칭
어시스트피플의 홈쇼핑 성공 사례에 함께할 상품을 찾고 있습니다.

제품 시장조사

경쟁시장 및 제품을 분석하고 조사합니다.
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합니다.

분석, 전략수립

소비자의 니즈와 제품군을 분석하고 계절, 시간등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판매 전략을 수립합니다.

방송 준비

상품을 강조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수립한 전략에 맞는 디렉팅으로 방송을 준비합니다.

방송 송출

다양한 운영 판매 전략을 바탕으로 방송 판매를 시작합니다.
쇼호스트, 스탭, 그래픽, 오디오 등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져 판매를 진행합니다.

업무내용 순서

판매 현황에 따른 결산 이후 다음 방송에 대한 피드백 및 전략을 수립하여 지속적인 판매를 유도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