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2B

다양한 상품을 유통까지 활성화 

지역과 함께하는 생생 택배와 함께 다양한 유통 채널과 함께 활성화 시켜드립니다.

상품 시장조사

경쟁시장 및 제품을 분석하고 조사합니다.
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합니다.

분석, 전략수립

소비자의 니즈와 제품군을 분석하고 제철상품과 각 지역 특산물 등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판매 전략을 수립합니다.

유통 판매채널

다양한 B2B 판매채널로 많은 제안을 하여 더 많은 유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.

프로모션

명절이나 카탈로그로 다양하게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판매촉진에 도움을 줍니다.

운영 관리

판매 현황에 따른 결산 이후 피드백 및 전략을 수립하여 지속적인 판매를 유도합니다.